참여공감

2022.05.02 최신호 보기

공감 리뷰



K-콘텐츠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콘텐츠와 구성,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플랫폼의 적극적인 활용을 통해 세계를 휩쓸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K-콘텐츠가 한층 더 발전하기 위해 사회적 약자와 가족, 문화 소외계층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더 많이 개발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또한 <오징어 게임>과 같이 우리나라의 고유한 색을 보여주는 콘텐츠가 더욱 많이 생산돼 K-콘텐츠가 전 세계의 문화 중 하나로 자리 잡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조해정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장애인의 날 기획 ‘바리스타하며 새로운 활력 얻었죠’ 기사 중 카페 손님도 간단한 수어로 주문하는 점과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질병관리청 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 공공기관과 민간 기관에 이런 사업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주변에 장애로 인해 취업이 어려운 친구가 있어 가족의 부담이 큰데 이런 사업이 많이 홍보돼 질 좋은 일자리를 찾아갈 수 있는 기회가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이혜림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사진 공감

바람에 꽃잎이 흩날리고 나면 다음 계절의 발걸음이 더욱 빨라지겠지요. 다가오는 계절엔 소중한 사람들의 마음에 진심으로 공감하는 날들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안제헌 인천 부평구 길주로



<공감>은 독자 여러분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공감 리뷰’와 ‘사진 공감’은 독자 여러분의 참여로 꾸며지는 공간입니다. 이름,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5월 11일까지 이메일(gonggam@hani.co.kr)로 보내주세요. 다음 호 제작에 반영하겠습니다. 선정된 분에게 기프티콘(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공유와 댓글을 통해 많이 참여해주세요.

관련기사

페이지 맨위로 이동